목도초등학교 로고이미지

공지사항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2022학년도 초등학교 취학통지서 발급 안내
작성자 윤여훈 등록일 21.10.05 조회수 217

지금까지 인편, 우편으로 통지해 오던 취학통지서 발급 방법에 대한 지자체, 국민의 개선 요구에 따라 2022학년도부터 초등학교 취학통지서를 정부24 홈페이지 및 모바일 서비스를 통해 열람, 출력이 가능하도록 온라인 취학통지서 발급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 취학통지서 발급 방식 >

 

온라인 취학통지서 발급 서비스 신청 시

 

  - 신청 사이트: 정부24(https://www.gov.kr)

 

  - 신청 기간(): '21.12.3.()'21.12.12.(), 10일 간 예정

 

    - 신청 내용: 취학통지서 열람·발급(출력 및 PDF저장)

 

 

 ② 온라인 취학통지서 발급 서비스 미신청 시

 

    - 방법: 현행과 같이 별도의 신청절차 없이 행정복지센터에서 인편, 우편안내

 

       - 기간(): '21.12.13.()'21.12.20.(), 8일 간 예정

 

   

이전글 2021. 학부모 자율기획연수(하반기) 안내
다음글 2021. 괴산증평지역 영재교육 활성화연수(학부모 설명회)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