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학년도 초등학교 취학통지서 발급 안내 |
|||||
---|---|---|---|---|---|
작성자 | 윤여훈 | 등록일 | 21.10.05 | 조회수 | 217 |
지금까지 인편, 우편으로 통지해 오던 취학통지서 발급 방법에 대한 지자체, 국민의 개선 요구에 따라 2022학년도부터 초등학교 취학통지서를 정부24 홈페이지 및 모바일 서비스를 통해 열람, 출력이 가능하도록 온라인 취학통지서 발급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 취학통지서 발급 방식 >
① 온라인 취학통지서 발급 서비스 신청 시
- 신청 사이트: 정부24(https://www.gov.kr)
- 신청 기간(안): '21.12.3.(금)∼'21.12.12.(일), 10일 간 예정
- 신청 내용: 취학통지서 열람·발급(출력 및 PDF저장)
② 온라인 취학통지서 발급 서비스 미신청 시
- 방법: 현행과 같이 별도의 신청절차 없이 행정복지센터에서 인편, 우편안내
- 기간(안): '21.12.13.(월)∼'21.12.20.(일), 8일 간 예정
|
이전글 | 2021. 학부모 자율기획연수(하반기) 안내 |
---|---|
다음글 | 2021. 괴산증평지역 영재교육 활성화연수(학부모 설명회) 안내 |